::: 공지사항 :::


 Category 공지
 Name mallmaster (son@sunjeen.co.kr)
 Subject 반품, 교환, 환불, A/S에 대한 정책
 Date 2008-11-06 10:55
 Access 1,751

1. 제품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받으신 날로부터 1주일이내 고객센터(032-511-8200)로 연락 주세요
 단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배송비를 부담 하셔야합니다.
  

2. 어떤 경우에 상품 반품이 안되나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청약철회 등) 에 의거 상품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1)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3)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 또는 태그가 떨어진 상품인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

3. 제품 교환 어떻게 받나요?

 상품 받으신 날로부터 1주일이내 고객센터(032-511-8200)로 연락 주세요
 맞교환일 경우는 약 3~4일정도(주말및 공휴일 제외) 소요되며, 선회수 입고 확인 후(제품점검)
 교환품 발송될 경우는 약 7~10일정도 소요됩니다.

 * 교환택배비를 고객님이 부담해야 하는 경우
   1. 상품에 이상이 없거나
   2. 디자인, 색상, 사이즈 변경 등 고객변심에 의해 교환 요청하는 경우에는 교환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상품의 하자, 배송오류는 제외).

 * 교환택배비를 판매자가 부담하는 경우 (판매자 과실 등)
   1. 수령한 상품이 불량인 경우
   2. 수령한 상품이 파손된 경우
   3. 상품이 상품상세정보와 다른 경우
   4.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등
  

4. 어떤 경우에 상품 교환이 안되는 건가요? 

 1) 교환가능기간이 경과되었거나
 2) 고객님의 과실로 상품 등이 멸실, 훼손 등이 된 경우
 3) 라벨 또는 Tag을 제거한 경우,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
 4) 주문 제작 상품 

5.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취소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만, 일부취소는 되지 않습니다. 금액 전체를 취소 후 재주문해야 합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카드사 자체 부분 취소가 안됨)

6.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주문이 완료된 후에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는
 입금전일 경우에는 직접 구매내역에서 취소 하실 수 있으며
 배송 준비중이나 배송중일경우에는 고객센터(032-511-8200)로 연락 주시면 취소처리를 해드립니다
 

7. 주문취소 하였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1) 무통장 입금 : 주문취소 확인 접수 시 -> 2~3일 이내에 환불
 2) 신용카드 결제 : 당일 취소 : 카드사에 아직 청구 전으로 바로 취소처리 됩니다

   - 익일이후 취소 : 청구 취소하는데 약 1주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 됩니다
  * 청구된 이후에 취소의 경우 다음달 카드대금에서 상계 처리되거나 통장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3) 고객 변심에 의한 취소는 왕복 택배비가 고객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상품 인도일로부터 7일이내, 택 제거시 반품 불가합니다.)

8. A/S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032-511-8200)로 연락주십시오.
 제품하자에 의한 수선은 무상이며,  사용후 고객님의 부주의 혹은 자연마모에 따른 모든 수선건은 
 수선비용 실비 및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수선 비용은 제품에 따라 다름)
 왕복택배비는 한진택배 이용하여 6,000원이 소요됩니다.
 박스포장시 수선 요구사항을 적은 메모를 동봉해 주셔야 하며 택배비를 함께 동봉해주시면 됩니다.
 일반적인 수선은 1주정도 걸리며 길게는 15일 ~20일 정도 소요될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선의뢰 절차

  1.콜센터 (032-511-8200)로 수선건 문의 후 접수

  2-1.한진택배(1588-0011) 배송요청
  (택배기사의 동선에 따라 3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2-2. 타 택배사 이용하여 배송요청
  (반드시 선불로 운임을 지불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시 반송될 수 있습니다.)

  3. 택배기사 방문, 상품 전달
  (박스 포장시 수선 요구사항 메모 동봉, 왕복택배비 6,000원 동봉)

  4. 당사 제품 도착. 수선후 고객님께 배송.

   

 
  회사소개 | 사업제휴 | 제품등록 | 보증서 |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2007 ProTec International, Inc. All rights reserved.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태창산업주식회사 주소 : 경기도 파주시 교하로403번길 36(동패동 146-9)
고객센터 : 1577-4811 TEL :031-944-6901,5,6 032-511-8200 FAX : 031-944-6902
사업자번호 : 122-81-05605 대표자 : 최선진
E-mail: tcprotec@naver.com
통신판매업 제 2012-경기파주-4137호
클릭하시면 후이즈 롯데카드 DC로 가게됩니다.